성함
이인남
전공/직위
마케팅
강의분야
유통관리, 마케팅전략, 경영통계
연구실
누리관 534 / 02)940-8697
이메일
ynl@kw.ac.kr
최종학력
경희대학교 경영학 박사(Ph.D. 마케팅 전공)
- 2024~ 현재 : 광운대학교 경영대학 경영학부 부교수(2024.3.1~)
- 2022~2024 : 광운대학교 경영대학 경영학부 조교수
- 2018~2022 : 극동대학교 교양대학 조교수
- 2017~2021 : 경희대학교 경영학부, 경영대학원 강사
- 2014~2018 : 경희대학교 경영연구원 글로벌경영혁신센터 연구원
- 2010~2011 : LOTTE(China) Investment Co., Ltd
- 이인남 , “현지화된 제품은 소비자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까?: 제품 유형과 소비자 제품 경험을 중심으로”, 상품학연구, 38(6), 139-145, 2020.
- Yinnan Li, Jongsung Kim, Young Woo Lee, “Marketing Knowledge Management and Innovation Performance: Examining the Moderating Role of Business Environmental Volatility”, ASIA MARKETING JOURNAL, 22(3), 51-69, 2020.
- 이영우, 이인남, “브랜드 진정성 메시지가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: 소비자 제품지식과 제품유형의 조절 역할”, 상품학연구, 37(3), 103-111, 2019.
- 이인남, 이영우, 신건철, “공유경제 서비스에 대한 채널 선택 속성요인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: 전환장벽에 따른 조절효과를 중심으로”, 상품학연구, 35(4), 65-75, 2017.
- 이영우, 양효붕, 이인남, “광고 모델 적합성이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: 시간적 거리에 따른 해석수준의 조절 역할”, 상품학연구, 35(2), 127-133, 2017.
- 이인남, 신건철, “한국 면세점을 방문한 중국소비자들의 지각된 관계혜택 및 관계품질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: 전환 장벽의 조절역할”, 유통연구, 21(1), 55-80, 2016.
- 이인남 외, (창의융합 역량 배양을 위한) 상상클래스, 이프레스, 2021
- 이인남, 중국어: 극동대학교 KFLP 교재, 극동대학교 출판센터, 201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