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인턴] 재고관리 |
업무내용 | - 해외 재고 등급 분류를 통한 적정 재고 관리 - 포캐스팅을 통한 해외 창고 별 재고 쇼트 최소화 - 해외 재고 재고회전일수 관리 - 수출 리드타임 단축을 통한 재고 수급 안정화 - 해외 출고용 보류재고 관리 |
핵심역량 | - 내/외부 이해 관계자들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- 데이터 분석 능력 - 열정적이고 주도적인 태도를 바탕으로 유관부서의 만족을 이끌어 낼 수 있는 능력 - 아이디어를 실현하기 위한 빠른 실행력 - 목표 달성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자세 |
자격요건 | [필수자격] - 대졸이상 [우대사항] - 무역, 물류, MD, 소싱 관련 경험이나 지식 또는 자격증을 보유하신 분 - SAP 프로그램을 다뤄 보신 분 - MS OFFICE 활용이 능숙하신 분 - 화장품 관련 자격증 또는 경험이 있으신 분 |
기타사항 | [고용형태] - 인턴 계약직 (3개월) **기간내 근무우수자에 한해 정규직 전환 기회 부여 [급여 및 처우] - 월 250만원(세전) [근무조건] - 근무시간: 시차출퇴근제도 시행 (오전 8시 ~ 11시 사이 30분 단위로 출근시간 선택) - 근무지: 잠실 롯데월드타워 36층, 에이피알 본사 |
모집기간 | - 본 공고는 채용마감일이 도래하지 않더라도 조기에 마감될 수 있는 수시채용 공고로 진행됩니다. - 모든 수시채용의 마감일자는 당월/익월 말일입니다. *1~15일 게시 공고: 당월 말일 *16~31일 게시 공고: 익월 말일 - 채용이 완료되지 않을 경우 매월 1일에 공고가 재업로드됩니다. (당월 1일이 주말/공휴일일 경우, 영업일 기준 당월 첫 날 오전 10시에 재업로드됩니다.) - 전월 공고에 제출한 지원서도 정상 검토됩니다. |
서류발표 | - 입사지원서 제출일 기준 2주 이내에 개별적으로 서류전형 결과를 안내드리고 있습니다. - 결과 발표일보다 전형결과 안내가 늦어질 경우 별도 연락드릴 예정입니다. |